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 해지 위약금 면제기준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터넷 해지 위약금 면제기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기존에는 한달안에 48시간 이상 장애가 있어야 위약금 내지 않고서 해지가 가능했다고 하죠 ㅎㅎ

근데 한달안에 이렇게 통신장애 있기가쉽나요?
다행히도 11월1일부터 방통위에서 새롭게 개정된 규칙을 발표 했네요.

정말 ㅎㅎ 24시간동난 통신장애 발생했을때 ㅎㅎ 그냥 인터넷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한달동안에 1시간 이상 장애가 3회발생한 경우 ^^ 위약금 없이 인터넷 업체 귀책사유로 해지가 자유롭습니다.

그리고 군대갈때도 ㅎㅎ 위약금 면제 된다고 합니다.

 
건물주 반대나 ㅎㅎ 해외이만의 사유는 기존에는 백프로 가입자가 냈으나 50프로로 변경되었네요.

이제 공식적인사유이고,

정말 요금제가 너무 비싸거나 맘에 안드는 경우에는 다른 상품으로 갈아타거나, 현재 쓰는 상품 해지방어해서 써야하는데 쉽지 않죠


정말 블로그로 정리 잘해놓은 곳 있어서 ㅎㅎ 한번 공유합니다. 네xx 블로그에요 한번 참고해보세요
https://m.blog.naver.com/nttack/221705233186

암튼 정보공유 잘하셔서 금액 절약하시기 바래요.
이상으로 인터넷 해지 위약금 면제 정보 마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