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 가입 현금지원 : 제일적게 받는 사람 문제점( sk kt lg ) 후기

안녕하세요. 트플입니다 ^^

최근 인터넷에 가입했었는데 현금지원에 대해 이것저것 알아보다보니 정말 복잡하더라고요.

현금사은품 단통법 시행이후 선물 상한액이 정해져 있자나요. 그러다 보니, 업체간 비교가 여간 힘들어 진게 아닌가 싶네요.

뭐든지 싸게 하려면 발품이 최고인거 같아요. 근데 이게 좀 과도하면, 일상 생활 리듬을 망칠 수 있어 중도를 찾아야 할거 같더라고요.

저는 한번 찾으면 끝장을 보는 스타일이라서 이것저것 비교하다가 몇일 밤잠을 설쳐버렸네요.

그래도 인터넷 가입 할때 ㅎㅎ 가장 높은 선물 받게 되었어요. 그래도 관련 정보가 너무 아까워서 이렇게 공유합니다.

주의할 점 세가지로 짧고간결하게 정리해 볼께요.

 

 

첫째, 현금 지원 받기전 위약금 확인하라

현금을 아무리 많이 받아도, 그 전에 쓰던 위약금이 많다면 도로아미 타불입니다. 즉, 위약금이 얼마인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 약정기간이 24월 인지 36월인지 꼭꼭 확인하시고, 통신사 갈아탈 때 위약금 포함 현금이 얼마지원 되는지 꼭꼭 챙기셔야 해요.

 

둘째,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온라인에서

집근처 오프 매장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우선 설명하긴 복잡합니다. 쉽게 임대료 내고, 일부러 찾아오는 사람에게 큰 혜택은 주지 않아요. 아는 사람주의하세요. 어설프게 알면 호갱이 됩니다. 제가 진행한곳은 온라인에서 10년 이상 전문 상담 진행 했던 분들이 진행해 주시네요.

 

 

마지막, 국가에서 인증된 업소인가 확인하라

요즘 인터넷 가입 현금지원 금을 그냥 떼어먹는 사기사례 많이 접하시죠. 여긴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공식대리점이에요 ^^
그리고 3사통신사 가격부터 위약금까지 전부 비교해주니 정말 괜찮아요.

밑져야 본전이니 한번 상담 받아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꼭 인증 받은곳에서 진행하시기 바래요.

링크남겨 드려요. 바로가기

꼭 비교 상담하시고 올바른 선택하시길 바래요. ^^

이만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