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가입시 현금많이주는곳 ft.전직이 알려준다 sk kt lg 공통

안녕하세요. 트플입니다 ^^

오늘은 날씨가 좋네요.
춥지는 않으나,
미세먼지가 많아서
걱정이네요.

여러분은
왜 이곳에 오셨나요?

오신 목적 ㅎㅎ 맞춰봐도
될까요?

인터넷가입시 현금많이주는곳
ㅎㅎ찾기위해서 맞죠?

근데 어떠신가요 ?
방법 아시겠나요?

알려주는 곳 거의 없습니다.
본인들 업체 홍보하기에
바쁩니다 ^^

알기 쉽게 예를 들어
설명드려볼께요



위 사진보면 어떤 생각드세요?

1. 그냥 컴퓨터 화면 이다.

2. 조금 더 알면 컴퓨터 명령어 같다.

3. 자세히 알면 홈페이지 첫 화면을
만드는 소스구나!!!


이처럼 어느 분야에 입문할 때

우리는 막막함을 느끼는
동시에 방향을 잃게 됩니다.

그러면서 내가 가야할 길인지
제대로 확인해보지 못한채
포기하는게 일반적입니다.


즉, 방향을 모르면 헤매고
지름길을 찾을수 없습니다.

인터넷가입시 현금많이주는곳

도대체 어디일까요?

답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볼 수 없습니다.

즉, 오프라인 여러분의 동네에
있는 대리점은 임대료,
인건비 등으로 사은품이

온라인 가입 센터와
경쟁을 할 수 없습니다.

우선 여기까지 이해 되셨나요?


대부분 소비자들은 영업자를
이기지 못합니다.

상대방의 패를 볼 수 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어떻습니까?

업자들은 우리의 패를
딱 알고있죠? ㅎㅎ

우리는 2, 3년에 한번씩
인터넷가입시 현금많이주는곳
검색을 통해 가끔 싸우는데

영업자들은 매일 몇명씩
우리와 같은 사람을 상대합니다.

그러므로 기술자체가
다릅니다 ^^

우리가 처음 말하는 질문에서
상대도 고수인지 초보인지
알아차립니다.


그리고 사은품 액수를 정해서
부르게됩니다.

사전에 아셔야 할 정보로는

통신3사 sk kt lg 유플러르
인터넷 속도 서비스
대동소이한 점입니다.

그리고 단통법에 따라
방통위에서 정한 금액 15프로
이상 넘을 수 없습니다.

다만, 설치를 같이 하는 곳에서는
마진을 남기지 않고 그 비용을
사은품으로 계산하는 등
이런부분은 제외합니다.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이냐?

골리앗과 골리앗의 싸움이냐 ?^^

흥미 있는 부분이죠.

이싸움의 결판은 정보에서
결정납니다.

우선 시세를 알고, 상대를
만나서 협상해야 합니다.

자, 이제부터 상세 비밀 공략
풀어봅니다.


우선, 내가사용해야 할 상품을
알아야 합니다.

게임이나 동영상 강의 듣는분은
500메가기준과 티비결합
36개월 할부 기준,


단순인터넷만 하시는 분은 100메가
티비결합 36개월 할부 기준

이것만 우선 알아봅니다.

어디에??

동네 대리점? 아님 온라인 가입 센터?

반복은 굳이 하지 않겠습니다.


첫 번째 상담을 받으면
그게 기준이됩니다.

그 금액을 가지고
두세군데 똑같이 알아보면
될까요?

그러지마시고
기존에 제시 받은
금액보다 조금 더 얹고
물어보세요.

첨부터 그냥 다짜고짜 물어보세요

내가 요조건으로 가입할건데

얼마줄거에요? ㅋㅋ

업자는 그 순간! 알아봅니다.

고수 포스 ㅋㅋㅋㅋ


이렇게 두세군데 하면
그날의 시세가 나옵니다 ㅎㅎ

자주바껴서 칼뽑았을 때
처리하는게 낫습니다.
^^

만약, 사은품 한계가
계속 올라가면 ㅋㅋㅋ

누구좋은 일이겠어요.

정말 간단하지만
제일 확실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챙겨야할 점!

온라인 가입센터는
눈으로 실물을 볼수 없기에

정부기관에서 유선통신서비스
사전 승낙
받은 곳인지 확인

그리고 당일 현금 지원가능한지

이 두개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가 직접 경험한 곳 공유합니다.

온라인 가입센터 바로가기

잘 비교하셔서 ㅎㅎ
돈 세이브 많이 하세요.



암튼 이렇게
인터넷가입시 현금많이주는곳
찾는 꿀팁 공유드렸어요.

sk나 kt lg유플러스 재가입보다는
1년단위로 변경하시면
최대한 혜탁누리시길
바래요.

비교 할 수록 싸집니다 ㅎㅎ
이상으로 글 마칠게요.
아껴서 부자되세요.